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테라 클래식 신화 등급 코스튬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4-23 11:48 KRD7
#카카오게임즈 #테라클래식 #신화등급코스튬

초월, 숙련 시스템 최대 레벨 확장, ‘용맹의 아레나’ 플레이 타임 축소 등 편의성 강화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에 신화 등급 코스튬 진급 시스템을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신화 등급 코스튬은 희귀, 서사, 전설 등급에 이은 테라 클래식 최고 등급 코스튬으로, 업데이트 이후 획득하는 전설 코스튬에 특수 진화 재료를 사용해 신화 등급 진급에 성공하면 캐릭터 외형의 변화와 전투력 상승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월드보스 도전 길드 중 1~3위 길드 보상 또는 PK(Player Killing) 지역, 잡화점 내 코스튬 교환 상점 등에서 특수 진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또 강인한 인상의 신규 마피아 코스튬을 추가해 게임의 재미를 더 했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초월 시스템의 최대 레벨을 600레벨로 확장, 숙련 시스템의 최대 레벨을 70레벨로 상향 조정했으며, 용맹의 아레나 플레이 타임을 3분으로 축소, 명예의 아레나 매칭 준비 시간을 10초로 단축하고 스피드패스권 사용 대상 던전을 유적-악몽으로 확대하는 등 이용자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7일 출석이벤트와 환급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매주 화, 목, 토요일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던전 보스레이드를 5월 6일까지 오픈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