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게임빌 ‘빛의 계승자’ 신규 아바타 등 대규모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3-24 13:53 KRD7
#게임빌(063080) #빛의계승자 #신규아바타 #서머너즈워

서머너즈 워 콜라보 서번트 ‘오라클’∙‘이프리트’ 등 성장 개편 및 신규 아바타도 선보여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모바일게임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아바타가 등장하며 파티레이드 개선, 서번트 성장 개편 등 다양한 콘텐츠 변화가 이뤄진다.

최근 진행된 2주년 기념 리부트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오라클’과 ‘이프리트’를 비롯해 지금까지 선보인 콜라보레이션 서번트들의 성장이 좀더 수월하도록 성장 개편이 진행된다.

G03-8236672469

기존 서번트들에 비해 초월에 필요한 소모 경험치량이 줄어들고, 게임에 접속 중이지 않아도 서번트의 파편을 수집할 수 있는 ‘정화의 성지’ 장소도 확대됨에 따라 해당 서번트들의 성장이 한결 쉬워진다.

이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캐릭터들의 신규 아바타 2종 ‘매혹의 숙녀, 오라클’과 ‘냉혹한 신사, 이프리트’도 선보인다. 유저들의 편의성을 향상시키는 개선 사항들도 진행된다.

파티 레이드의 연속 전투 추가 및 주간 플레이 횟수 개편을 통해 편의성 확대 및 보상 획득, 성장이 용이하도록 개선된다.

참여 서번트 및 낙인 정보를 모두 저장할 수 있도록 팀 저장 기능이 개선돼 편의성이 높아진다. 또한 아이템 최대 보유량 증가, 서번트 파편 보유량 표시 개선 등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각종 편의성 개선도 함께 이뤄진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선물도 지급한다.

빛의 계승자는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로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을 유저들에게 어필하면서 국내·외 마니아 층에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 출시 2주년 기념 리부트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캐릭터를 선보인 것은 물론 역대급 보상으로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