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게임빌, 탈리온 전직시스템 등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20-03-19 12:15 KRD7
#게임빌(063080) #탈리온 #전직시스템 #업데이트

신규 육성 콘텐츠 ‘패시브 카드’· ‘시련의 동굴’ 난이도 확장 등 추가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 MMORPG 탈리온(TALION)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직시스템 도입, 패시브 카드, 시련의 동굴 난이도 추가 등 다양한 즐길거리로 유저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직업 변환의 기회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로 색다른 전투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개편한 부분이다. 워리어, 어쌔신, 메이지, 건슬링어 총 4가지 캐릭터에서 각각 2가지 직업으로 전직이 가능해 진다.

G03-8236672469

근접 전투형 캐릭터인 워리어는 ‘버서커’와 ‘가디언’으로 전직이 가능하다. 어쌔신의 경우 ‘블레이드’와 ‘쉐도우 워커’로 전직할 수 있다.

마법사 캐릭터인 메이지는 공격형 마법을 사용하는 ‘위자드’와 ‘프리스트’로 전직이 가능하며, 총기를 사용하는 원거리 공격형 캐릭터 건슬링어는 ‘스나이퍼’와 ‘헌터’로 전직해 전투에 참가할 수 있다.

또 신규 육성 콘텐츠 패시브 카드도 새롭게 선보인다. 각 직업별로 최대 5개까지 제공되는 패시브 카드는 앞, 뒷면이 있으며 활성화된 면의 카드 능력치를 제공받게 된다. 패시브 카드 활성화를 위해서는 스킬 교본과 골드가 필요하며 총 7번까지 강화가 가능하다. 1회 강화 시마다 강화 수치는 랜덤하게 적용되며 골드, 루비, 다이아 등 재화나 신규 아이템인 ‘마법 카드’를 사용해 카드를 초기화 할 수 있다.

이외 기존 시련의 동굴 난이도가 10단계에서 18단계로 확장되며, 초보 유저들이 빠르게 진영 간 전쟁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팀전투나 대전투, 점령전 입장 시 능력 보정치와 경험치가 대폭 상향된다.

한편 탈리온은 유티플러스(대표 유태연)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MMORPG로 우수한 타격감과 그래픽, 360도 시점 조절이 가능한 3D 뷰를 갖춘 하이 퀄리티 게임으로 주목받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