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업계동정

한국지엠, 쉐보레 말리부 무결점 품질확보 결의대회 개최

NSP통신, 이성용 기자, 2011-11-30 14:24 KRD7
#한국지엠 #말리부 #쉐보레

[서울=NSP통신] 이성용 기자 =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30일, 인천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쉐보레의 프리미엄 중형세단 말리부(Chevrolet Malibu) 출시 한 달째를 맞아 ‘무결점 품질 확보’를 위한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국내 차량 및 파워트레인 생산/노사부문 전영철 부사장, 유승종 노동조합 수석 지부장을 비롯, 말리부 양산 및 출시에 기여한 임직원, 협력업체 사장단, 경인지역 판매영업소 대표 등 약 300여명이 참석했다.

전영철 부사장은 말리부의 성공적인 양산과 출시를 기원하고 말리부 출시에 기여한 임직원 및 협력업체에 공로상과 감사패를 수여했다. 또한 임직원들과 말리부의 성공을 기원하는 전직원 서명식으로 의지를 새롭게 다지는 한편, 이를 위해 ‘무결점 품질 확보’에 더욱 총력을 다해 달라고주문했다.

G03-8236672469

전영철 부사장은 “말리부는 쉐보레 브랜드 출범 100주년인 올해 모두가 공들여 준비해 출시한 쉐보레의 첫 글로벌 중형차로, 한국시장에서는 가장 중요한 세그먼트다. 그만큼 내수는 물론, 향후 해외에서도 고객 신뢰를 얻어 쉐보레 브랜드의 다음 100년에 걸친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완벽한 품질의 말리부를 생산하자”며 품질확보 의지를 강조했다.

한국지엠은 신차 기획 및 개발 단계는 물론, 부품 품질, 제조 품질 등 품질과 연관된 모든 분야의 품질 문제에 대해 사장 직보고 체계를 갖추고 있다.

한편, 말리부는 2.0 및 2.4리터 에코텍(Ecotec) 가솔린 엔진을 6단 자동변속기와 함께 장착했다. 또, 말리부는 최고급 스포츠 세단과 같은 정교한 주행성능을 제공하고 장시간 주행에도 언제나 편안함을 느끼도록 정교하게 디자인됐다.

이성용 NSP통신 기자, fushike@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