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테라 클래식 던전 ‘킬리언의 사형장’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11-13 22:43 KRD7
#카카오게임즈 #테라클래식 #킬리언의사형장 #신화장비재료

기존 장비를 뛰어 넘는 최고 등급 ‘신화 장비’ 재료 획득 가능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에 고난도 던전 ‘킬리언의 사형장’을 업데이트했다.

최상위 이용자를 위한 킬리언의 사형장에서는 기존 장비를 뛰어넘는 최고 등급인 신화 장비 재료 획득이 가능하며, 서버에서 가장 먼저 킬리언의 사형장을 클리어한 이용자에게는 추가 보상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기존 길드전과는 별개로 개인이 쉽게 참가 가능한 자유 길드전을 오픈한다. 자유 길드전은 개인 또는 파티 단위로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한 이용자들끼리 진영이 랜덤으로 결정돼 길드전을 진행하게 된다.

G03-8236672469

뿐만 아니라 신규 날개와 상위 등급 문장이 추가 돼 더 높은 단계의 육성이 가능해졌으며, 장비시스템 개편을 통해 강력한 PvP(Player vs Player) 옵션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용자간 1:1 전투가 가능한 챔피언 아레나, 3대 3 팀전 모드로 치열한 접전을 펼칠 수 있는 명예의 아레나, 10인 중 최후의 1인을 가리는 배틀로얄 PvP 용맹의 전장도 개편해 이용자 보상의 폭을 확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출석 이벤트 ▲특별 레벨업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