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게임빌 별이되어라! ‘격변의 바람’ 대규모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9-27 10:00 KRD7
#게임빌(063080) #별이되어라 #격변의바람 #대규모업데이트

신규 모험지역· 이벤트 PvP 콘텐츠· 신규 퍼스트임팩트 등 다양한 콘텐츠 추가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스테디셀러 ‘별이되어라!’의 시즌 7의 두번째 이야기 ‘격변의 바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격변의 바람 업데이트를 통해 음모와 비밀이 복잡하게 얽히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신규 모험 지역 ‘엘리자벳’, 이벤트 PvP콘텐츠, 퍼스트임팩트 영웅 출현 등 새로운 콘텐츠가 대거 등장하고, 각종 편의 기능들을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G03-8236672469

먼저 실시간 전략 싸움이 가능한 두 종류의 신규 PvP 콘텐츠 랜딩가든 공방전과 영지전이 눈에 띈다.

랜딩가드 공방전은 공성전 콘셉트의 실시간 1:1 PvP 콘텐츠로 다음달 17일까지 운영된다. 적의 성을 파괴하기 위해 내가 보유한 동료를 보내 승리하는 것이 목표다. 전투 승리 시 획득한 누적 점수에 따라 정해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달 30일부터 다음달 20일까지 운영되는 영지전은 진영전 형태의 PvP 콘텐츠로 내가 소속된 세력의 승리를 위해 동료를 파견하고 소속된 세력이 승리하면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강력한 동료를 파견할수록 승리 가능성이 높아지며 자신의 기여도에 따라 순위와 보상이 책정된다.

기간 한정 이벤트 콘텐츠로 운영되는 ‘랜딩가드 공방전’과 ‘영지전’은 유저들의 반응에 따라 보완을 거쳐 차후 정규 콘텐츠로 편입될 예정이다.

새롭게 개방된 사략함대의 모함 엘리자벳은 모험 지역인 가이아의 공중정원의 카이르 위쪽에 등장했다. 은하의 미션의 두번째 은하인 아피스 은하도 추가됐다. 6가지 별자리 중 일정 미션을 클리어 하면 오픈 되는데 첫번째 은하인 헤스티아 은하보다 높은 난이도와 높은 보상을 제공하고 있어서 유저들의 승부욕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최상위 등급 영웅인 퍼스트임팩트의 신규 캐릭터 이온과 블리즈폭시가 최초로 등장했다. 두 신규 캐릭터 모두 딜러로서 이온은 일반 공격 시 자신의 민첩성을, 블리즈폭시는 지능이 증가하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게임빌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 걸맞는 보상과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방대한 콘텐츠와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꾸준히 사랑받아 온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 중 하나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