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용인문화재단, 일곱 번째 ‘일동제약과 함께하는 마티네콘서트’ 개최

NSP통신, 김병관 기자, 2019-09-16 15:20 KRD7
#용인문화재단 #일동제약 #마티네콘서트 #첼리스트송영훈 #프랑스음악

첼리스트 송영훈과 함께 신비로운 색채, 프랑스 음악 연주

NSP통신-마티네콘서트 이미지. (용인문화재단)
마티네콘서트 이미지. (용인문화재단)

(경기=NSP통신) 김병관 기자 = 경기 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매월 다른 주제로 클래식을 전하는 대표 상설 기획공연 ‘일동제약과 함께하는 마티네콘서트’(마티네콘서트)의 시즌 일곱 번째 공연을 오는 25일 오전 11시 용인포은아트홀에서 개최한다.

지난 2012년 시작한 ‘마티네콘서트’는 국내외 최고의 스타 연주자들을 초청해 해설과 함께 수준 높은 클래식을 선보이는 공연으로 매 회 공연을 찾는 관객들과 음악으로 소통하며 재단의 대표적인 상설 기획공연으로 자리매김했다.

9월에 선보이는 마티네콘서트는 한국 최고의 첼리스트 송영훈이 출연한다.

G03-8236672469

9세에 서울시립교향악단과 랄로의 ‘첼로 협주곡’ 협연으로 데뷔한 송영훈은 완벽한 기교와 따뜻한 감성을 겸비한 연주로 국내외 다양한 연주 활동을 하고 있으며 KBS 라디오 클래식 프로그램 진행자로도 잘 알려져 있다.

NSP통신-첼리스트 송영훈. (용인문화재단)
첼리스트 송영훈. (용인문화재단)

이번 공연에서는 신비로운 색채, 프랑스 음악이라는 주제로 베를리오즈, 포레, 생상 등 프랑스를 대표하는 작곡가의 작품이 연주될 예정이며 첼리스트 송영훈은 포레의 ‘엘레지(悲歌)’와 생상의 ‘첼로협주곡 제1번’을 협연하며 진정한 낭만주의의 소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공연에서는 8년째 ‘마티네콘서트’를 후원하고 있는 일동제약이 관객에게 마시는 비타민 드링크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메세나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관람료는 전석 1만5000원이며 용인시민은 20% 할인된 가격에 관람할 수 있다.

예매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나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 또는 용인문화재단 CS센터에서 가능하다.

NSP통신 김병관 기자 inspect1234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