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2019 서머너즈 워: 유럽투어 피날레…유럽 전역 달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8-27 11:55 KRD7
#컴투스(078340) #서머너즈워유럽투어

암스테르담∙베를린∙리옹∙스톡홀름∙모스크바∙쾰른 등 지난 4월부터 유럽 지역 총 6개 도시 방문

NSP통신- (컴투스)
(컴투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모바일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유럽 팬들을 직접 만나는 ‘2019 서머너즈 워: 유럽 투어’를 지난 23일(현지시각기준) 독일 쾰른에서 4개월의 대장정을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시작한 2019 서머너즈 워: 유럽 투어는 5월 독일 베를린, 6월 프랑스 리옹과 스웨덴 스톡홀름, 7월 러시아 모스크바, 8월 독일 쾰른까지 약 4개월 간 총 6개 주요 도시를 돌며 유럽 전역의 유저들과 소통하고 현지 커뮤니티 간 교류의 장을 마련했다.

이번 투어의 종착역인 쾰른 투어 또한 유럽 게임쇼 2019 게임스컴’의 기간에 개최되며 독일 현지 팬뿐만 아니라 게임을 사랑하는 수많은 유럽 유저들의 참여를 이끌어내며 뜨거운 열기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G03-8236672469

유럽 투어는 이처럼 서머너즈 워가 오랫동안 뜨거운 사랑 받고 있는 유럽의 유저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매회 뜨거운 호응과 관심 속에 펼쳐졌다. 투어는 참가 신청 시작과 함께 매회 수 분만에 마감을 기록했고 각 행사장에는 수백 명의 유저가 방문하며 유럽 현지에서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현장에서는 서머너즈 워 퀴즈 이벤트를 비롯해 굿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와 서머너즈 워 e스포츠 대회 참가 선수들도 행사에 참여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도 펼쳐졌다.

특히 이번 유럽 투어는 서머너즈 워가 공통분모인 많은 유저들이 게임 밖에서 직접 만나 토론하고 함께 의견을 교환하는 등 즐거움을 직접 나눌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컴투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저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세계에서 서머너즈 워의 입지와 브랜드 가치를 더욱 탄탄히 키워갈 것”라고 밝혔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