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카카오게임즈, 기대작 ‘테라 클래식’ 사전 예약 돌입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7-09 17:07 KRD7
#카카오게임즈 #테라클래식 #사전예약

유명 IP ‘테라’의 정통성을 계승한 기대작…올 여름 정식 출시 예정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모바일 MMORPG ‘테라 클래식’(개발사 란투게임즈)의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올 여름 출시를 앞둔 테라 클래식은 전 세계 2500만 이용자가 경험한 글로벌 대표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 PC 온라인 게임 ‘테라’의 핵심 콘텐츠를 모바일로 이식했다.

동일 IP로 제작된 게임 중 원작의 정통성을 잘 계승한 동시에 게임성은 한층 더 발전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G03-8236672469

이 게임은 원작의 감성에 새로운 숨을 불어 넣은 수려한 그래픽과 PC MMORPG를 연상하게 하는 방대한 오픈 필드, 전투의 묘미를 살리는 압도적 규모의 길드 콘텐츠를 통해 진정한 모바일 MMORPG의 정수를 보여 준다.

또 원작의 추억을 소환하는 ‘하이엘프’, ‘엘린’ 등을 테라 클래식만의 감성을 담은 캐릭터로 재탄생시키고 탱커(방어형 영웅), 딜러(공격형 영웅), 힐러(회복형 영웅) 등 역할이 명확하게 구분된 영웅의 파티 플레이로 흥미진진한 대립과 갈등의 서사를 전개할 수 있다.

이외 테라 클래식은 원작의 20년 전 스토리를 배경으로 원작에서 궁금증을 자아내던 데바제국과 저항군 간의 암흑시대를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풀어내 테라 클래식만의 새로운 오리지널 스토리를 선보인다.

테라 클래식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테라 클래식 브랜드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되며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이용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코스튬을 선물하고, 카카오 사전 예약과 구글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한정 머리띠 및 레드다이아(게임 재화)를 지급한다. 아울러 사전 예약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