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출시…24일부터 본격 서비스 시행

NSP통신, 윤하늘 기자, 2019-06-24 13:43 KRD7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시행 #대출신청 #금리
NSP통신-사이다뱅크 개발을 총괄한 유현국 상무가 출범식에서 주요 서비스, 상품 등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개발을 총괄한 유현국 상무가 출범식에서 주요 서비스, 상품 등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SBI저축은행)

(서울=NSP통신) 윤하늘 기자 = SBI저축은행이 인터넷뱅킹 플랫폼 ‘사이다뱅크’를 출시 24일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

출시된 사이다뱅크는 비대면 계좌개설, 이체, 예∙적금 가입은 물론 대출신청과 송금까지 모든 금융서비스를 공인인증서 없이 간편인증 하나로24시간 365일 중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 실적조건 없이 각종 이체, ATM 입출금, 증명서 발급 등 모든 수수료를 면제한다.

출범과 함께 선보인 ‘입출금통장’은 아무런 조건 없이 연 2.0%의 높은 금리를 제공한다. 이는 현재 인터넷전문은행이 제공하는 자유입출금 통장의 금리가 1.2% ~ 1.5% 수준인 점을 감안했을 때 0.5% ~ 0.8%p 가량 높은 수준이다.

G03-8236672469

더불어 SBI저축은행은 연2.5% ‘복리정기예금’, ‘복리자유적금’ 상품을 출시했다. ‘복리정기예금’은 일반예금과 달리 계약기간 도중에 약정금리로 추가예금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만기가 4개월 남은 시점에서 추가예금을 하면 1년 약정금리를 받을 수 있어 파격적인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복리자유적금은 일반적금과 달리 월복리 이자계산 방식을 적용한 상품으로 매일, 매주, 매월 횟수에 상관없이 추가납입이 가능하고 필요 시 원하는 만큼 일부 금액을 인출 할 수 도 있다.

또 모든 상품을 보유기간에 상관없이 중도해지 해도 기본금리의 100%의 이자를 돌려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S사이다뱅크는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금융 플랫폼을 제공하고 혁신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해 인터넷전문은행과 함께 국내 금융산업의 진정한 메기 역할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SBI저축은행은 지난해 1월부터 1년 6개월 동안 전사 차원의 노력을 기울여 완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NSP통신 윤하늘 기자 yhn267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