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유세윤, ‘차도남 vs 2:8 엽기남’ 포스 사진 공개 폭소유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1-09-22 18:18 KRD7
#유세윤
NSP통신-<사진=유세윤 미투데이>
<사진=유세윤 미투데이>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개그맨 유세윤이 사진 두 장으로 배꼽을 쥐게 만들고 있다.

유세윤은 지난 21일 자신의 미투데이에 “나도 너처럼 다른 얼굴이 있어”라는 짧은 코멘트 글과 함께 와이셔츠와 넥타이를 하고 긴 머리를 앞으로 늘어뜨려 한 쪽 눈을 가린 채 차갑고 도도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차도남 포스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을 본 네티즌들이 “꽃미남, 빠져들 것 같다”, “아 정말 당신이란 남자...”, “차도남이다. 대박”, “베토벤 같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내자 유세윤은 22일 오후 “미안해 정말 이제 니가 나를 욕해”라는 글과 함께 2대8 가르마에 엽기표정의 다른 사진 한장을 게시해 웃음폭탄을 투하하고 있다.

G03-8236672469

사진 속 유세윤은 마치 넋나간 듯 흰자위가 드러나도록 오른쪽 위 방향으로 눈을 치켜뜨고, 입을 벌려 왼쪽으로 혀를 모은 과도한 표정으로 눈가와 이마에 굵은 주름까지 만들어내 폭소케하고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처음엔 언뜻 응삼이 아저씨인줄 알았다”, “사진 두 장으로 이런 큰 웃음을 주다니 역시 뼈그맨이다”, “웃다가 배가 아플 지경”, “누가 유세윤 좀 말려줘요” 등 즐거움을 보이고 있다.

한편 유세윤은 유희열과 정재형이 피처링한 UV의 신곡 ‘후엠아이(Who am I)’를 지난 20일 발표해 인기 몰이를 하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