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자유한국당 대구시당, ‘대구여성정치아카데미 15기 수료식’ 열어

NSP통신, 김도성 기자, 2019-06-05 17:34 KRD7
#자유한국당대구시당 #대구여성정치아카데미 #나경원 원내대표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의 위기 #헌법수호

나경원 대표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의 위기, 헌법수호’ 주제 특강 “내년 총선이 관권선거, 금권선거, 북풍선거가 예상해 태풍의 눈이 돼 달라” 주문

NSP통신-자유한국당 대구시당은 5일 나경원 원내대표는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의 위기, 헌법수호라는 주제로 특강에 이어 대구여성정치아카데미 15기 수료식을 가졌다. (자유한국당 대구시당)
자유한국당 대구시당은 5일 나경원 원내대표는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의 위기, 헌법수호’라는 주제로 특강에 이어 대구여성정치아카데미 15기 수료식을 가졌다. (자유한국당 대구시당)

(경북=NSP통신) 김도성 기자 = 자유한국당 대구시당은 5일 당사 5층 강당에서 대구여성정치아카데미 15기 수료식을 가졌다.

수료식에는 나경원 원내대표, 곽대훈 대구시당위원장, 정태옥, 김규환, 이만희 국회의원, 배기철 동구청장, 장상수 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광역·기초의원, 주요당직자, 수료생(108명) 등 150 여명이 참석했다.

곽대훈 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대구를 너무나 사랑하고 나라를 걱정하시며 자유한국당이 희망을 보여주기 시작했기 때문에 오신 회원분들의 수료식을 축하드린다”며 “여성의 지혜와 에너지로 내년 총선에서 자유한국당이 승리 할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G03-8236672469

수료식에 앞서 나경원 원내대표는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의 위기, 헌법수호’라는 주제로 특강을 했다.

나 대표는 “내년 총선이 관권선거, 금권선거, 북풍선거가 예상되고 있다”며 “이 정권은 안된다”고 말하고 “민풍으로 막아 달라. 자라는 자녀와 대한민국의 미래를 지키기 위해 여성의 리더십, 어머니의 리더십으로 민풍의 중심인 태풍의 눈이 돼 달라”고 주문했다.

NSP통신-나경원 대표가 자유한국당 대구시당에서 특강을 하고 있다. (자유한국당 대구시당)
나경원 대표가 자유한국당 대구시당에서 특강을 하고 있다. (자유한국당 대구시당)

나 대표는 “내년 총선이 관권선거, 금권선거, 북풍선거가 예상되고 있다”며 “이 정권은 안된다”고 말하고 “민풍으로 막아 달라. 자라는 자녀와 대한민국의 미래를 지키기 위해 여성의 리더십, 어머니의 리더십으로 민풍의 중심인 태풍의 눈이 돼 달라”고 주문했다

NSP통신 김도성 기자 kds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