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마블 아이언쓰론 출시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5-31 11:14 KRD7
#넷마블(251270) #아이언쓰론

실시간 대전 모드 ‘듀얼’ 도입으로 ‘차원전’ 모드 한층 업그레이드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전략 MMO(Massively Multiplayer Online 대규모 다중접속) 게임 ‘아이언쓰론(개발사 포플랫(4PLAT)’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서버를 포함, 새로운 게임 모드와 영웅, 스토리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차원전 모드를 선보인다. 3D로 구현된 전장에서 펼쳐지는 생동감 있는 전투를 강점으로 하는 차원전에 실시간 매칭이 가능한 듀얼 모드를 도입해 경쟁 요소를 강화했다.

또 오우거, 데스 나이트, 드래곤과 같은 다양한 특수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부대를 지휘하는 영웅 고유의 스킬도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G03-8236672469

타 전략 게임과 차별화되는 아이언쓰론 고유의 특징인 RPG 요소도 더욱 강화했다. 레벨업과 장비 강화를 통해 이루어진 기존 영웅 성장 방식에 스페셜 스킬, 스킬 강화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더욱 개성 있고 전략적인 육성이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아이언쓰론의 또 다른 RPG 콘텐츠인 마을 모드의 새로운 스토리도 추가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마을 모드 시즌4는 여전사 프레이디스 이바르슨의 고향인 노르덴스 마을을 배경으로 진행된 시즌3의 후속 스토리로, 클리어 시 바이킹 콘셉트의 새로운 영웅인 하콘과 헬가 장비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 넷마블은 아이언쓰론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접속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넷마블의 이정호본부장은 “아이언쓰론은 RPG 요소의 결합,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한 다양한 콘텐츠 강점으로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사랑받아 왔다”며 “플레이의 다양성을 강화할 수 있는 새로운 전략적 요소를 추가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