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천애명월도 배틀로얄 모드 ‘일대종사’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4-26 19:54 KRD7
#넥슨 #천애명월도 #배틀로얄모드 #일대종사

공력과 관계없이 80명이 함께 플레이하는 배틀로얄 모드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PC 온라인 MMORPG ‘천애명월도’(개발사 텐센트 산하 오로라 스튜디오)에 신규 콘텐츠 및 던전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80명이 동시에 즐기는 배틀로얄 모드 ‘일대종사’를 추가했다. 일대종사는 맵 안에서 스킬, 장비를 직접 획득해 전투력을 높여 나가며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한 생존 경쟁을 펼치는 콘텐츠로 공력, 문파에 관계없이 누구나 평등한 대결을 펼칠 수 있다.

또 60명이 함께 진행하는 해상전 ‘잠룡의 심연’을 업데이트했다. 80레벨 이상 유저라면 배가 없어도 참여할 수 있고, 전투 결과와 기여도에 따라 ‘연재-초’, ‘신병상자-지장’, ‘신병상자-인장’ 등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심해를 모티브로 제작된 신규 던전 ‘조천궁’을 선보였다. 마치 바다안에 있는 듯한 독특한 풍광을 바탕으로, 명월심, 연남비 등 천애명월도 대표 캐릭터들이 보스 몬스터로 등장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5월 26일까지 8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모든 유저에게 5급 PvP 장비도안 교환권, 5급 영옥, 신백 등을 제공하고, 게임 접속 및 미션 달성 시 흑오열염포, 전설폄석교환권, 상급장비옵션변경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일격필살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