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코멕스산업, 2019 얼루어 그린 캠페인 참가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4-22 18:15 KRD7
#코멕스산업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이 22일‘지구의 날’을 기념, 남산서울타워에서 개최되는 ‘2019 얼루어 그린 캠페인’에 참가했다.

코멕스는 이번 행사에서 ‘자연으로 돌아가는 체인지업(Change Up)’ 캠페인 부스를 운영해 플라스틱 소재를 바로 알고 똑똑하게 사용하는 친환경 라이프를 제안했다. 특히, 2018년 선보인 친환경적인 ‘산화 생분해’ 플라스틱 소재의 주방용품 ‘자연으로 돌아가는’ 시리즈를 ‘에코 화단 존’을 통해 중점적으로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NSP통신-지구의 날 기념 얼루어 그린캠페인 (코멕스 제공)
지구의 날 기념 얼루어 그린캠페인 (코멕스 제공)

올해로 11년째 진행되는 ‘얼루어 그린 캠페인’에서 코멕스는 ‘나뭇잎 손도장 이벤트’, ‘자연으로 돌아가는 룰렛’,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참여를 완료한 체험자에게는 ‘자연으로 돌아가는 룰렛’ 게임을 통해 친환경 라이프 실천을 돕는 ‘자연으로 돌아가는’ 시리즈 주방용품, 텀블러, 보틀 등 다채롭고 풍성한 코멕스 제품들이 제공됐다.

코멕스의 ‘자연으로 돌아가는’ 시리즈는 산화 생분해성 원료인 TGR®을 첨가해, 제품 폐기 후 일정 조건 하에서 산화 생분해 기간을 거쳐 제품이 자연스럽게 썩어 자연계로 돌아가는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썩지 않는 플라스틱으로 인한 환경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생활 속 편리함은 유지하되 자연을 해치지 않고 진정한 친환경적인 생활을 추구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G03-8236672469

코멕스 관계자는 “플라스틱 소재에 대한 잘못된 인식을 바꾸고 플라스틱 사용 습관을 올바르게 변화시키려는 코멕스의 친환경 캠페인인 ‘자연으로 돌아가는 체인지업’ 캠페인의 일환으로 ‘2019 얼루어 그린 캠페인’에 참가했다"며"앞으로도 ‘자연으로 돌아가는 체인지업’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며 소비자와 함께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