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토이트론, 말하는 옥토넛 펜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4-18 09:01 KRD7
#토이트론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토이트론이 말하는 '옥토넛 펜'을 출시했다.

신제품 ‘옥토넛 펜’에는 70만 개 이상 판매된 ‘뽀로로 펜’을 만든 토이트론의 노하우가 가득 담겨 있다. ‘뽀로로 펜’이 태어나서 부터 사용하면서 기초 인지 학습과 말문 트이는 데 도움을 줬다면, ‘옥토넛 펜’은 그 다음 단계 아이가 사용하면서 탐구력과 이해력을 키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NSP통신-옥토넛펜 (토이트론 제공)
옥토넛펜 (토이트론 제공)

옥토넛 펜, 한글그림책, 영어그림책, 탐험보고 플레이북, 말하는 스티커 7장과 한글 벽그림, 충전케이블까지 총 13종의 알찬 구성으로 선보인다. 특히 건전지가 필요 없는 충전식 펜이며, 별도의 콘텐츠 다운로드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모든 사운드는 오리지널 옥토넛 성우의 목소리로 녹음되어 있어, 아이들의 집중도와 몰입감을 더욱 높인다.

뽀로로 펜으로 우리 아이 말문이 팡팡 틔었다면, 이제 ‘옥토넛 펜’으로 이야기와 친해지고, 주변의 사물을 관찰하는 탐구력을 길러 보자! 어느덧 바다 생물의 특징을 줄줄 외는, 바다 생물 박사가 된 우리 아이를 만나게 될지도 모른다. 옥토넛 펜은 대형 마트와 온라인몰, 토이트론 온라인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