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줄리안 무어 주연 ‘글로리아 벨’ 6월 개봉 확정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4-04 12:13 KRD7
#줄리안무어 #글로리아벨 #전주국제영화제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공식 초청

NSP통신- (소니픽쳐스)
(소니픽쳐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글로리아 벨’이 6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시네마페스트 부문에 공식 초청됐다.

영화 ‘글로리아 벨’은 운명처럼 나타난 남자 ‘아놀드’와 제 2의 로맨스를 시작했지만 오직 사랑만 할 수 없는 현실을 통해 인생의 진정한 행복을 찾아가는 여자 글로리아의 드라마다.

지난 2013년 세바스찬 렐리오 감독이 각본, 연출을 맡아 제63회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은곰상을 수상해 화제를 모았던 영화 ‘글로리아’를 원작으로 해 눈길을 끈다.

G03-8236672469

특히 ‘글로리아 벨’의 글로리아역에는 시대를 대표하는 여배우 줄리안 무어가 출연한다. 줄리안 무어는 “원작인 영화 글로리아를 봤는데 주인공 글로리아에게 첫눈에 반했다”라며 리메이크작 출연에 대한 이유를 밝히기도 했다.

여기에 세바스찬 렐리오 감독은 “리메이크가 확정될 당시만 해도 내가 직접 이 영화를 연출할 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다. 하지만 줄리안 무어의 출연 소식에 욕심이 났다”라고 밝혀 둘의 환상적인 호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한편 ‘글로리아 벨’은 개봉 확정과 동시에 오는 5월 2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되는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시네마페스트 섹션에 공식 초청되어 시선을 끈다. 시네마페스트 섹션은 매회 다양한 드라마와 폭넓은 스타일의 영화들이 대거 상영되어 영화제를 찾는 관객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섹션인 만큼 ‘글로리아 벨’을 향한 영화 팬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오는 4월 18일 오전 11시부터 전주국제영화제 홈페이지에서만 예매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