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 4월 18일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4-01 18:51 KRD7
#프래지어파크파라노말 #메인포스터
NSP통신-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 메인포스터. (라온아이)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 메인포스터. (라온아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이 4월 18일 국내 개봉을 확정했다.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은 외딴 오두막에서 영화를 제작하기 모인 영화팀이 영화를 제작하다가 여러가지 이유로 어려움에 처하게 되고 결국 걷잡을 수 없는 죽음의 공포의 순간에 맞닥트리게 되는 사건을 다루고 있는 영화다.

특히 신 시티 호러 영화제 최우수 영화, 베스트 킬 부분 수상, 포드 워드 인디 영화제 최우수 스릴러/호러영화 수상, 필라델피아 인디 영화제 최우수 영화, 최우수 스릴러/호러 영화를 수상한 화제작이기도 하다.

G03-8236672469

이번에 공개된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의 메인 포스터는 어둠 속에서 다가오는 남자를 촬영하고 있는 카메라와 그 카메라에 찍힌 영상에는 얼굴이 보이지 않는 섬뜩한 가면을 쓴 남자의 모습이 클로즈업으로 잡혀 있다.

카메라를 잡은 다급한 손길에서 죽음의 공포가 느껴지고 있으며 메인카피로 ‘4월 위험한 촬영이 시작된다’라고 하여 영화에 대한 공포의 기대감을 갖게 만든다.

또 ‘당신 옆에서 사이코 살인마가 웃고 있다’라는 카피는 영화에 정보를 제공하면서도 궁금증을 유발하게 만들어 영화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프래지어 파크 파라노말’은 기발하고 색다른 콘셉트와 스토리로 차원이 다른 공포를 선사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