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러브리스’ 4월 18일 개봉…‘사랑 없는 삶 조망한 작품’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4-01 09:42 KRD7
#러브리스 #사랑상실시대

12종 보도스틸 및 30초 예고편 최초 공개로 기대감 고조

NSP통신- (그린나래미디어)
(그린나래미디어)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러브리스’가 4월 18일로 개봉일을 확정하고 12종의 보도스틸과 30초 예고편을 공개한다.

영화 ‘러브리스’는 이혼을 앞둔 부모가 자신을 서로에게 떠넘기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열두 살 소년이 어느 날 갑자기 사라지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다.

영화 ‘리바이어던’으로 제 67회 칸영화제에서 각본상을 수상했던 안드레이 즈비아긴체프 감독은 ‘러브리스’에서도 감독 특유의 디테일한 연출력과 집요한 완벽주의를 보여준다.

G03-8236672469

공개된 ‘러브리스’ 보도스틸 12종에서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 것은 부모의 이혼을 알게 된 ‘알로샤’의 쓸쓸한 눈빛이다. 이어 아이가 실종된 것을 알게 된 두 부부의 무력한 표정에서 부부의 삶이 어떻게 변했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안개가 자욱한 숲을 거니는 아버지 ‘보리스’와 창 밖을 바라보는 어머니 ‘제냐’의 모습 속에서 사랑을 잃은 가족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공식 보도스틸에는 러시아의 아름답고도 스산한 정취를 담고 있는 동시에 주연들의 ‘사랑 없는’ 눈빛이 담겨 있어, 영화가 가진 쓸쓸함을 그대로 전달해주고 있다.

NSP통신- (그린나래미디어)
(그린나래미디어)

한편 함께 공개된 30초 예고편 역시 강렬한 음악과 함께 흡입력 있는 장면으로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러시아의 설경과 앙상한 나뭇가지의 모습을 통해 가족의 ‘사랑 없음’을 나타내고 있으며, “사랑 없는 삶, 그렇게는 살 수 없어.”라는 의미심장한 대사를 통해 작품의 여운을 남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