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린: 더 라이트브링어 업데이트…순백의 소녀 린과 사막여우 슈키링 등 추가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3-29 13:13 KRD7
#넥슨 #린더라이트브링어 #린 #슈키링

레이드 보스 ‘칸헬’ 3단계 난이도로 업데이트, ‘강림의 제단’ 등장 영웅 변경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신작 린: 더 라이트브링어(LYN: The Lightbringer, 개발사 펄사 크리에이티브)에 첫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먼저 신규 캐릭터 2종 순백의 소녀 ‘린’과 사막여우 ‘슈키링’을 추가했다. 주인공 린은 지원형 캐릭터로 아군의 체력을 회복시키고 디버프를 제거하는 능력을 갖추고 있고, 슈키링은 모래 회오리, 모래먼지 등 스킬로 적에게 연쇄 피해를 입힌다.

이와 함께 세 번째 레이드 보스 칸헬을 쉬움, 보통, 어려움 모드별로 업데이트 하고, 강림의 제단 등장 영웅을 광역 범위로 공격이 가능한 오드아이 메이드 카프리카로 변경했다.

G03-8236672469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4월 10일까지 온타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봄비 선물 상자’ 등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 공식 카페에서는 4월 5일까지 ‘Lyn Best 공략’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지난 3월 14일 글로벌 전역(일본, 중국 제외)에 서비스를 시작한 린: 더 라이트브링어는 독특한 매력을 지닌 캐릭터 일러스트와 동화같은 스토리, 다이내믹한 전투 연출로 호평을 받으며, 출시 직후 국내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 최고매출 게임 순위 최정상권에 올랐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