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뜨거운 피’ 정우 주인공 캐스팅 확정…천명관 감독 데뷔작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3-21 19:20 KRD7
#뜨거운피 #정우 #천명관감독

모두의 피를 뜨겁게 할 정통 느와르…3월 말 크랭크인

NSP통신-배우 정우. (FNC엔터테인먼트)
배우 정우. (FNC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뜨거운 피’가 주인공 역으로 배우 정우의 캐스팅을 확정하고 3월 말에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영화 ‘뜨거운 피’는 부산의 변두리 ‘구암’에서 나고 자란 한 남자가 생존을 위해 조직간의 치열한 전쟁에 휘말리게 되는 정통 느와르물이다.

제22회 한무숙문학상 수상작인 김언수 작가의 동명 원작소설 ‘뜨거운 피’가 담고 있는 뜨거운 이야기가 스크린에 어떻게 표현될지 시선을 모은다.

G03-8236672469

배우 정우는 극중 만리장 호텔의 지배인이자 부산의 변두리 항구도시 ‘구암’을 장악하고 있는 조직의 중간 간부 ‘희수’ 역으로 캐스팅 됐다.

정우는 사랑하는 여인과 단출한 삶을 꿈꾸지만 구암을 둘러싼 조직들 간의 팽팽한 긴장 속에 흔들리는 캐릭터 희수를 연기하면서 다채로운 희로애락의 표정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우의 캐스팅 확정 소식으로 이목이 집중된 영화 ‘뜨거운 피’는 문학동네소설상 수상작 ‘고래’로 작가 등단과 동시에 스타덤에 오른 소설가 천명관이 연출할 것으로 알려져 귀추가 주목된다.

사회의 부조리 위에 다양한 인간 군상을 가감 없이 그려냄으로써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받은 바 있는 작가 특유의 날카로운 표현력이 영화 ‘뜨거운 피’를 어떻게 스크린에 옮겨올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영화 ‘뜨거운 피’는 주요 배역 캐스팅을 마무리하고 3월 말 크랭크인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