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유디치과 협회 산하 치과들의 경영컨설팅 회사인 유디가 한국잡월드와 이웃돕기 사회공헌 협약 체결했다.
유디와 한국잡월드는 13일 오전 11시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한국잡월드에서 고광욱 유디 대표 이사와 김종명 유디 사장을 비롯해 노경란 한국잡월드 이사장 및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건강한 나눔 공동 실천 및 사회공헌활동 강화’를 주요 골자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진행한 양 사는 어려운 이웃을 돕고 지역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재능기부를 통한 상호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실시하는데 적극 협조하며 한국잡월드는 유디치과에서 진행하는 ‘건강한 나눔, 함께 데이’라는 공동 나눔 캠페인에 적극 참여키로 했다.
‘건강한 나눔 함께데이’는 유디가 컨설팅하고 있는 전국 120여개 유디 치과를 중심으로 한국잡월드를 비롯한 기업 및 단체들이 힘을 모아 도움이 필요한 곳에 의료, 급식, 물품, 재능 등을 지원하는 공동 나눔 행사다.
또 유디치과는 한국잡월드에서 운영하고 있는 어린이체험관 중 치과의원 체험실을 통해 건강한 치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치과의사와 치위생사 직업군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 참석한 고광욱 유디 대표이사는 “어린이와 청소년이 다양한 직업에 대한 사고를 가질 수 있도록 기여하고 있는 한국잡월드와의 사회공헌협약을 통해 물질적인 도움뿐만 아니라 아동·청소년이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이번 한국잡월드 뿐만 아니라 아가월드, 본아이에프(본죽), (사)아시아페이스페인팅협회, 링코, ㈜지마이다스, 추계예술대학교 등 총 7개의 기업 및 기관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공동 나눔 사업을 활성화 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