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힘찬병원(대표원장 이수찬)이 척추 건강 에세이 '척추 의사, 인생 진료실에서 환자를 만나다' 출간 기념으로 허리 통증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위해 책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허리 아픈 우리 가족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을 주제로 진행되는 힘찬병원 온라인 이벤트는 쉽게 참여 가능하다. 힘찬병원 네이버 블로그 또는 공식 페이스북에 책을 읽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11일부터 28일까지. 3월 1일 추첨을 통해 총 30명을 선정한다.
척추 의사, 인생 진료실에서 환자를 만나다는 힘찬병원 신경외과 전문의들이 척추 환자들을 치료하면서 직접 겪은 경험담을 토대로 환자들이 꼭 알아야 할 정보를 쉽게 전달하고 있다. 최근 척추 질환은 잘못된 생활 습관이나 과도한 스포츠 활동, 고령화 등으로 인해 연령에 무관하게 발생하는데, 이 책은 직업에 따라 잘 걸리는 척추 질환부터 노년층 부모님의 허리 건강까지 상세하게 다뤄 온 가족의 척추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힘찬병원 관계자는 “척추 질환에 대한 건강정보는 물론 전문의들이 진료하며 의사로서 느꼈던 보람과 고뇌 등을 솔직하게 책에 담은 만큼, 허리 건강으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온라인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책을 통해 허리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얻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