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김옥진 애큐온캐피탈 회장 “고객지향 브랜드 경영에 초점을 맞출 것”

NSP통신, 윤하늘 기자, 2019-01-31 09:54 KRD7
#애큐온저축은행 #애큐온캐피탈 #신년사 #고객
NSP통신-김옥진 애큐온캐피탈 회장(가운데)이 임직원들과 행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애큐온)
김옥진 애큐온캐피탈 회장(가운데)이 임직원들과 행사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애큐온)

(서울=NSP통신) 윤하늘 기자 = 김옥진 애큐캐피탈 회장이 30일 강남구 애큐온캐피탈 본사에서 임직원들에게 신년사로 “애큐온이 올해 브랜드 가치 창조의 기준을 고객에게 맞추기로 정했다”고 말했다.

또 그는 “이제는 물리적인 통합을 넘어 화학적인 하나됨을 실현해야 한다”며 “외부 고객을 대할 때도 마찬가지지만, 회사 내의 임직원간 소통도 고객을 상대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브랜드 핵심 가치 3가지를 항상 마음 속에 새기면서 일해 달라”며 “수평적으로 소통하는 조직문화 및 애큐온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G03-8236672469

김 회장은 애큐온 캐피탈·저축은행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확인하면서 무엇보다 고객지향 중심 경영이 브랜드 가치 제고의 핵심이라고 계속해서 강조했다.

이번 애큐온 신년 행사에서 브랜드 핵심가치를 상징하는 브랜드 키트를 제작해 캐피탈과 저축은행 양사의 전 임직원들에게 전달했다.

한편 브랜드 통합3년차를 맞는 애큐온저축은행과 애큐온캐피탈은 올해부터 모든 임직원이 공통 사원증을 패용하게 된다.

NSP통신/NSP TV 윤하늘 기자, yhn2678@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