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열혈강호M, 신규 캐릭터 ‘미고’ 등 1주년 업데이트 진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1-25 15:17 KRD7
#넥슨 #열혈강호M #미고

열혈강호 내 중요 인물 ‘검황’ 신규 동료로 등장…단합력이 중요한 월드 보스 콘텐츠 ‘영웅첩’ 오픈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횡스크롤 액션 RPG 열혈강호M(개발사 액트파이브)에 출시 1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를 했다.

먼저 다섯 번째 신규 캐릭터 ‘미고’를 추가했다. 원작 열혈강호에서 동령의 신녀로 등장한 미고는 8대 기보 한옥신장(지팡이)를 다룬다. 미고의 공격방식은 한옥신장을 이용한 석화(이동 불가) 등 적의 상태를 변화시키는 공격이며, 이를 이용해 추가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신규 동료 ‘검황’을 추가했다. 열혈강호 세계관 내 천하 오절 중 한 명이자 주인공 담화린의 할아버지인 검황은 최고 등급 16자질로 모든 아군의 피해를 일시적으로 무효화 시키는 방어형 동료다. 치명타 공격 시 대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한 피해를 주는 능력을 갖고 있다.

G03-8236672469

추가로 신규 월드 보스 콘텐츠 영웅첩을 도입했다. 영웅첩은 60레벨 이상 유저들이 단합하여 보스 남림야수왕 황건우, 북해빙궁주 단우헌을 처치하는 콘텐츠로 참여하거나 격파에 성공하면 해당 보스의 동료 조각, 금화 등을 얻을 수 있다.

또 동료 그룹을 강화할 수 있는 정수각인 시스템을 신설했다. 강인, 유연, 쾌속 등 동료 그룹에 정수를 각인해 해당 동료들의 전체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으며 정수는 신규 콘텐츠 영웅첩을 통해 얻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열혈강호M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감사제 이벤트를 이달 24일부터 2월 26일까지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