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시인 할매’ 2월 개봉…당신에게 전하는 따뜻한 위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1-09 14:21 KRD7
#시인할매 #위로 #힐링영화
NSP통신- (스톰픽쳐스코리아)
(스톰픽쳐스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시인 할매’가 오는 2월 개봉을 확정짓고,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시인 할매’는 인생의 사계절을 지나며 삶의 모진 풍파를 견뎌낸 시인 할매들이 이 세상 가장 아름다운 운율을 완성시켜나가는 과정을 담은 시(詩)확행 무공해 힐링 영화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할머니들이 직접 그린 그림과 시 한 구절을 따스한 감성으로 담아내 추운 날씨로 얼어붙은 관객들의 마음을 단숨에 녹인다.

G03-8236672469

푸릇푸릇한 나무 뒤에 자리 잡은 담벼락, 그리고 그 위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할머니들의 사랑스러운 그림은 보는 즉시 미소 짓게 만들며 힐링을 선사한다.

여기에 ‘잘 살았다, 잘 견뎠다, 사박사박’이라는 윤금순 할머니의 시 ‘눈’의 구절은 오랜 세월을 견뎌낸 할머니들뿐 아니라 인생의 종착지가 어딘지 모른 채 바쁘게 달려가고 있는 현대인들의 가슴을 울리며 가만히 쓰다듬는다.

영화 ‘시인 할매’는 ‘리틀 포레스트’와 ‘인생 후르츠’의 뒤를 잇는 무공해 힐링 영화의 탄생을 알리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