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메리 포핀스 리턴즈’ 북미 1억 달러 수익 돌파…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1-04 15:34 KRD7
#메리포핀스리턴즈
NSP통신-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판타지 뮤지컬 ‘메리 포핀스 리턴즈’가 입소문으로 흥행 역주행을 기록하며 1억 달러 수익을 돌파했다. 이에 2월 개봉에 예비 관객들의 관심이 고조되는 가운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메리 포핀스 리턴즈’가 지난 12월 19일 북미에서 개봉한 이후 흥행수익 1억 달러를 돌파하며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이번 기록은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으로 개봉 첫 주보다 19% 상승하며 역주행 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푸른 배경과 다채로운 색상들이 영화 속에서 펼쳐질 마법 같은 황홀한 이야기에 대해 기대하게 한다.

G03-8236672469

모두를 행복하게 만들어주는 해피메이커 메리 포핀스(에밀리 블런트)의 붉은색 모자와 나비넥타이, 도트무늬의 장갑이 사랑스러움을 강조하고 점등원 잭(린 마누엘 미란다)을 중심으로 풍선을 들고 하늘을 나는 사람들과 춤추는 런던의 다른 점등원들, 마이클과 세 아이들의 모습이 행복을 전하는 메리 포핀스의 마법에 대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모두가 기다려온 가장 황홀한 경험’의 문구가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메리 포핀스가 선사할 특별한 경험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판타지 뮤지컬 영화 ‘메리 포핀스 리턴즈’는 2019년 2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