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증인’ 정우성·김향기 케미 스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1-02 18:45 KRD7
#증인 #정우성 #김향기
NSP통신- (롯데엔터테인트)
(롯데엔터테인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증인’이 보기만 해도 훈훈한 미소를 자아내는 케미 스틸을 공개했다.

‘증인’은 유력한 살인 용의자의 무죄를 입증해야 하는 변호사 순호(정우성)가 사건 현장의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김향기)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케미 스틸은 살인 용의자의 변호사 순호 역의 정우성과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인 자폐 소녀 지우 역의 김향기가 빚어낸 훈훈한 호흡을 고스란히 담아내 기대를 높인다.

G03-8236672469

먼저 다정한 눈빛으로 지우를 바라보는 순호의 스틸은 전작에서 보여준 강인한 이미지를 벗고 인간미 넘치는 캐릭터로 돌아온 정우성의 연기 변신을 기대케 한다.

또 눈을 감고 자신만의 세상에 빠져있는 듯한 지우의 스틸은 섬세한 연기와 순수한 매력으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한 김향기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지우와 친해지기 위해 하굣길에 따라나서 선물을 주며 물량공세를 펼치는 순호의 모습과 따뜻한 햇살 아래에 라면을 함께 먹는 모습이 담긴 스틸은 조금씩 마음을 열어가는 두 인물의 변화를 예고하며 영화 속에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완득이’ ‘우아한 거짓말’의 이한 감독의 작품 ‘증인’은 오는 2월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