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얼굴들’ 1월 개봉 확정 티저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2-31 14:10 KRD7
#얼굴들 #이강현
NSP통신- (시네마달)
(시네마달)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이강현 감독의 ‘얼굴들’이 오는 1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얼굴들’은 고등학교 행정실 직원으로 있지만 다른 일을 하고 싶은 기선, 축구부에 소속되어 있으나 재능이 없는 고등학생 진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엄마와 식당을 재개업 하려는 기선의 옛 애인 혜진, 택배 일을 하지만 곧 그만두려는 현수, 서로 간에 관계라고는 전혀 없을 것 같은 인물들의 세계의 모습을 담아낸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포스터는 ‘얼굴들’에서의 분절된 씬, 파편적으로 엮인 인물들의 이야기를 고스란히 이미지로 담아냈다.

G03-8236672469

“언젠가부터 사람들의 얼굴을 보면 하나의 확실한 절망과 하나의 확실한 힘을 가지게 되었다. 영화 얼굴들은 그 힘과 절망 사이에서 요동하는 시간의 기록이다”라는 연출의도를 그대로 반영한 이번 티저포스터는 우리가 맞닿은 세계의 풍경과 우리들의 얼굴을 독특한 시각으로 보여준다.

이와 함께 겹쳐진 ‘이 세계에 보다 널찍하게 퍼져 있는, 무수히 가능한 얼굴들’이라는 카피는 영화에 담긴 메시지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픽션과 논픽션을 넘나드는 독보적인 스타일로 2019년 첫 마스터피스의 탄생을 기대케 하는 영화 ‘얼굴들’은 오는 2019년 1월 개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