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세트’ 정식요원 승급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2-27 15:16 KRD7
#클로저스 #넥슨 #세트 #정식요원승급

신규 캐릭터 ‘세트’ 정식요원 승급 추가…정식요원 승급 시 ‘아포피스의 구속’ 등 신규 스킬 4종 획득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은 액션 MORPG ‘클로저스’의 열다섯 번째 신규 캐릭터 ‘세트(비스트)’ 정식요원 승급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42레벨을 달성한 클로저는 버려진 공장 상공 지역에서 세트 정식요원 승급 퀘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수습을 거쳐 정식요원으로 승급하면 아포피스의 구속, 이시스의 행진, 메제드의 시선, 결전기:아몬-라의 분노 등 신규 스킬 4종을 사용할 수 있다.

이름을 빼앗긴 괴물로 불리는 세트는 치명적인 손톱 세크메트를 주무기로 사용하는 사냥터지기팀의 다섯 번째 요원이다. 야성 해방 스킬을 사용하면 캐릭터 외형이 바뀌며 폭발적인 파괴력이 생긴다.

G03-8236672469

한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게임 이벤트를 마련해 진행한다. 클로저스 신규 캐릭터 세트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