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헬보이’ 다크 히어로의 끝판왕이 온다…4월 개봉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2-26 13:21 KRD7
#헬보이

글로벌 론칭포스터와 모션 포스터 공개

NSP통신- (NEW)
(NEW)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헬보이’가 글로벌 론칭 포스터와 함께 모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헬보이’는 길예르모 델 토로 감독이 연출을 맡았던 헬보이 시리즈와는 별개로 새롭게 리부트된 작품으로 일찍이 많은 예비 관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헬보이’는 혼돈의 일곱신 오그두르 자하드의 아들로 묵시록 실현을 위해 지옥에서 소환된 악마지만, 초자연현상 연구 방어국 B.R.P.D의 수장 ‘블룸’교수에게 양육되는 동안 스스로 뿔을 자르고 악에 맞서 싸우는 영웅으로 거듭나는 인물.

G03-8236672469

가장 악해 보이는 악마의 생김새를 가졌음에도 불구하고 정의를 구현하는 반전미를 선사해 기존의 히어로들과는 차별화된 다크 히어로의 매력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글로벌 론칭포스터와 모션포스터에서는 강력한 비주얼의 새로운 ‘헬보이’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검은 배경 속 ‘DEMONS HAVE DEMONS TOO’라는 의미 심장한 카피와 함께 잘리지 않은 채 거대하게 자라나 있는 뿔을 지닌 헬보이의 모습은 이번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모션 포스터 역시 ‘헬보이’의 뿔 사이로 왕관 모양의 불꽃이 활활 타오르는 강렬한 비주얼과 웅장한 사운드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으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 ‘헬보이’는 2019년 4월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