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메리 포핀스 리턴즈’ 티저포스터와 예고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2-21 18:53 KRD7
#메리포핀스리턴즈 #에밀리블런트

러블리 그 자체 에밀리 블런트 인생 캐릭터 탄생

NSP통신-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판타지 뮤지컬 영화 ‘메리 포핀스 리턴즈’가 티저포스터와 티저예고편을 공개했다.

‘메리 포핀스 리턴즈’는 엄마와 아내를 잃은 마이클과 세 아이에게 다시 돌아온 메리 포핀스가 마법 같은 황홀한 경험으로 행복을 선사하는 뮤지컬 영화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포스터에는 에밀리 블런트가 도도하고 까칠하지만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으로 행복을 전하는 해피메이커 ‘메리 포핀스’로 완벽 변신해 눈길을 끈다.

G03-8236672469

클래식한 빨간색 모자와 나비넥타이를 한 모습은 사랑스러운 매력을 전하고, 신비로운 미소는 영화 속에서 그녀가 펼칠 행복한 마법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NSP통신-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또 티저예고편에서는 메리 포핀스(에밀리 블런트)가 마이클(벤 위쇼)과 마이클의 세 아이들에게 돌아오는 특별한 등장 장면을 담았다. 바람이 바뀌는 날, 집 앞에 버려진 마이클 가족의 추억 속 연이 하늘 높이 날아가고 점등원 잭(린 마누엘 미란다)과 마이클의 아이들이 가까스로 연을 붙잡는 순간 메리 포핀스가 연을 타고 하늘에서 내려오는 신비로운 등장은 궁금증을 유발한다. 또 ‘기적이 필요한 당신 앞에 하늘에서 내려온 가장 사랑스러운 마법’이라는 카피는 메리 포핀스가 펼칠 행복한 마법과 황홀한 경험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1964년 동명의 원작 ‘메리 포핀스’는 애니메이션과 실사가 조합된 첫 특수효과 영화이며 이번 ‘메리 포핀스 리턴즈’는 화려하고 사실감 넘치는 실사와 다채로운 색감을 가진 2D 애니메이션의 콜라보로 만들었다.

‘메리 포핀스 리턴즈’는 2019년 2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