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베스와 베라’ 1월 24일 개봉…메인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2-21 16:08 KRD7
#베스와베라 #국내개봉 #파스칼로지에
NSP통신- (팝엔터테인먼트)
(팝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공포 스릴러 ‘베스와 베라’가 내년 1월 24일 국내 개봉을 확정짓고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베스와 베라’는 어린 시절 끔찍한 사건 이후 자전적 소설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언니 베스와 트라우마에 갇혀 사는 동생 베라가 엇갈린 기억 속에서 충격적인 공포를 또 다시 겪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언니 ‘베스’의 깨어져 조각나버린 얼굴이 클로즈업으로 자리하고 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G03-8236672469

뺨을 타고 흐르는 눈물과 무언가에 홀린 듯 공허한 눈빛으로 앞을 내다보고 있는 모습, 여기에 ‘네가 할 수 있는 건 없어’라는 카피까지 어우러져 두 자매에게 벌어진 끔찍한 악몽은 무엇일지, 엇갈린 두 사람의 기억 속에 숨겨진 그날의 진실이 어떤 충격적 결말로 관객들을 이끌고 갈지 기대를 높인다.

한편 ‘베스와 베라’는 전세계 마니아들은 물론 비평가들에게 충격과 논란을 불러일으킨 ‘마터스: 천국을 보는 눈’을 연출한 파스칼 로지에 감독이 7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이다.

어린 시절 정체불명의 괴한에게 감금되는 끔찍한 악몽을 겪은 베스와 베라, 엇갈린 기억 속에서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한 두 자매가 되풀이되는 참혹한 공포로부터 벗어나려는 필사의 탈출을 그린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