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드래곤네스트 겨울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2-13 18:17 KRD7
#액토즈소프트(052790) #아이덴티티게임즈 #드래곤네스트

‘마키나’ 신규 전직 캐릭터 ‘런쳐’, ‘임팩터’, ‘러스터’ 공개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액토즈소프트의 관계사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구오하이빈)가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에서 겨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엄청난 파워와 스피드가 장점인 마키나에 신규 전직 ‘런쳐’를 추가했다. 마키나의 1차 전직 캐릭터인 런쳐는 에너지 무기인 블래스터를 사용해 근접 및 원거리 공격을 시전한다. 2차 전직 시 빛 속성 물리 공격에 특화된 근접 전사 ‘임팩터’와 빛 속성 마법 공격에 특화된 지원형 전사 ‘러스터’로 전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드래곤네스트의 최상위 콘텐츠인 ‘포레스트드래곤 네스트’를 보다 쉽게 공략할 수 있도록 ‘라이트(Light)’ 난이도를 추가했다. 해당 난이도에서는 각 보스의 특정 스킬 대미지가 감소하고, 즉시 사망에 이르는 스킬이 하향됐으며 각종 디버프 스킬 또한 변경 및 삭제됐다.

G03-8236672469

이용자들은 라이트 난이도를 통해 최상위 콘텐츠 도전에 대한 심리적 부담감을 덜어낼 수 있을 전망이다.

또 95레벨 유니크 등급 이상 액세서리에 강화 시스템을 도입하고, 세인트 헤이븐 워프 도우미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한편 아이덴티티게임즈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내년 1월 10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