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주먹왕 랄프 2’ 내년 1월 3일 개봉…‘랄프와 바넬로피’ 인터넷 세계로 출동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2-04 19:23 KRD7
#주먹왕랄프2 #랄프 #바넬로피

보는 재미 가득 담긴 메인 포스터 공개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가 메인포스터를 공개하며 국내 개봉을 내년 1월 3일로 확정했다.

영화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는 게임 속 세상을 발칵 뒤집어 놨던 절친 주먹왕 ‘랄프’와 ‘바넬로피’가 와이파이를 타고 인터넷 세상에 접속해 랜섬웨어 급 사고를 치며 기상천외한 모험을 펼치는 이야기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인터넷이 발칵 뒤집힌다!’라는 카피와 함께 거대하고 복잡한 인터넷 세상을 보고 당황한 표정의 ‘랄프’와 그의 어깨 위에 앉아 새로운 세상을 반기는 듯 웃음짓고 있는 ‘바넬로피’의 모습이 담겨있다.

G03-8236672469

랄프와 바넬로피 뒤로는 백설공주부터 엘사, 모아나까지 14명의 역대 디즈니 프린세스들이 총출동해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고, 그와 함께 노스모어, 스팸리 등 뉴페이스 캐릭터들이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거대한 빌딩 숲 위로 전세계인들이 사용하는 유명 온라인 사이트와 스마트폰 어플의 로고를 비롯해 카카오, 네이버, 멜론, 라인 등 인터넷 강국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들이 곳곳에 포진해 있어 찾아보는 재미는 물론, 인터넷 세상을 영화 속에서 어떻게 구현했을 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주먹왕 랄프 2: 인터넷 속으로’는 북미 개봉 후 2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개봉 11일 만에 1억 달러의 수익을 돌파하며 강력한 흥행 파워를 과시하고 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