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캡틴 마블’ 메인예고편 첫 공개…스케일과 스토리 엿볼 수 있어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2-04 19:15 KRD7
#캡틴마블
NSP통신-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어벤져스4’(가제)로 향하는 마지막 발걸음인 영화 ‘캡틴 마블’이 메인 예고편을 첫 공개하며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예고편을 통해 2019년 첫 마블 스튜디오 야심작 ‘캡틴 마블’의 스케일과 스토리를 엿볼 수 있다.

지구에서의 기억을 잃고 외계종족 ‘크리’의 일원이 된 캡틴 마블은 예고편 속에서 점차 지구에서의 기억을 찾아가는 모습으로 등장한다.

G03-8236672469

“내 과거 속에 모든 것의 실마리가 있어”라는 캡틴 마블의 대사는 영화 속에서 밝혀질 캡틴 마블의 비밀과 함께 ‘어벤져스4’로 가는 라스트 스텝으로서의 캡틴 마블의 활약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긴 생명력과 강한 힘을 가진 초월적인 존재라는 설명은 캡틴 마블의 아직 알려지지 않은 초능력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난 당신들 전쟁에 끼지 않을 거야. 끝내버릴 거지”라는 다짐과 함께 폭주하는 모습에서 마블 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의 진면목을 엿볼 수 있다. 캡틴 마블과 함께 하는 것으로 알려진 고양이의 등장 후, 닉 퓨리의 이름을 부르는 캡틴 마블의 모습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예고된 두 사람의 유대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2019년 3월 초 개봉 예정인 영화 ‘캡틴 마블’은 공군 파일럿 캐롤 댄버스(브리 라슨)가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를 만나 MCU 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 ‘캡틴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2019년 첫 마블 스튜디오 작품이다.

특히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사상 첫 여성 히어로 단독 솔로 무비인 ‘캡틴 마블’은 주연배우 브리 라슨의 모든 행보까지 주목받고 있다.

한편 ‘캡틴 마블’은 2019년 3월 8일 북미 개봉 예정이며, 국내 2019년 3월 초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