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마블, 아이언쓰론 새 장비 세트와 전투 시스템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1-26 09:45 KRD7
#넷마블(251270) #아이언쓰론

부관 시스템 도입으로 출정 시 강한 버프와 다채로운 전술 활용하는 전략성 한층 강화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전략 MMO(Massively Multiplayer Online 대규모접속) 게임 아이언쓰론(개발사 포플랫)의 전략적 플레이 강화를 위한 신규 장비 세트 및 부관 시스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기능으로 ‘부관 시스템’을 추가했다. 기존 전투 출정 시 영웅 1인이 1개 부대를 지휘했던 것과 달리 1개 부대에 부관을 추가로 대동해 더욱 다양한 전략으로 부대를 구성할 수 있게 됐다.

아이언쓰론 출시 후 최초로 신규 장비 세트도 도입됐다. 새롭게 추가된 4종의 장비 세트는 기존 세트 대비 더욱 강력한 성능, 적의 버프 감소 효과를 영웅들에게 부여한다. 신규 장비 세트 제작을 위한 재료는 새롭게 등장하는 필드 몬스터 4종을 사냥하거나 점수 이벤트 참여함으로써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넷마블은 지난 9월 선보인 ‘대륙점령전’ 콘텐츠도 한층 확장했다. 한 왕국(서버) 내에서 연맹 간의 격돌로 치러졌던 대륙점령전에 타 왕국 연맹원과 전투할 수 있는 왕국간 대륙점령전 기능이 추가됐다.

아이언쓰론의 핵심 전투 콘텐츠인 만큼 왕국 간 대륙점령전의 우승 연맹에게는 드래곤성 스킨을 얻을 수 있는 티켓이 특전으로 주어진다. 붉은 용이 성을 감싸고 있는 독특한 이 외성 스킨은 대륙점령전과 블러드문 순위 보상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다.

이외 넷마블은 몬스터 자동 사냥 기능과 새로운 영주 초상화 2종을 추가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한 콘텐츠도 선보였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