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라이온 킹’ 내년 7월 개봉…티저포스터와 예고편 전세계 동시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1-23 10:54 KRD7
#라이온킹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진정한 전설이 다시 시작된다. 디즈니 라이브액션 영화 ‘라이온 킹’이 2019년 7월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포스터와 티저예고편을 전 세계 동시 최초 공개했다.

NSP통신-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먼저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왕이 될 운명을 타고난 ‘심바’의 모습을 담았다. 애니메이션부터 매력적인 캐릭터로 전 세계의 사랑을 받아온 어린 심바는 포스터 속에서 진짜 사자라고 해도 믿을 법한 리얼한 그래픽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언젠가 ‘라이온 킹’이 될 심바의 운명을 암시하는 큰 발자국은 영화가 다루게 될 심바의 모험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NSP통신-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라이온 킹’이 최초 공개한 티저예고편을 통해 2019년 디즈니 라이브액션 대작의 압도적 스케일을 엿볼 수 있다. 1994년 개봉해 북미 및 전세계 박스오피스 1위, 역대 북미 G등급(전체관람가) 영화 흥행 1위 자리를 수성하고 있는 동명의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의 오프닝을 더욱 스펙터클한 비주얼로 구현한 장면이 담겼다.

‘라이온 킹’은 사자들이 지배하는 사바나에서, 아버지인 킹 무파사를 이어 왕이 될 사자 심바와 동료들의 운명과 모험을 다룬 영화로 ‘정글북’의 존 파브로 감독이 연출을 맡아 또 한 편의 디즈니 라이브액션 대작 탄생을 기대케 한다.

여기에 전 세계 최고의 팝스타 비욘세를 비롯해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도날드 글로버, ‘닥터 스트레인지’의 치웨텔 웨지오포, ‘스타워즈’ 시리즈의 제임스 얼 존스, ‘쿵푸 팬더’ 시리즈의 세스 로건 등 꿈의 캐스팅으로 제작 단계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또 작곡가 한스 짐머의 음악, 영국 팝 뮤지션 엘튼 존까지 가세해 완성한 OST와 팝스타 비욘세의 만남은 ‘미녀와 야수’를 뛰어넘는 뮤지컬 명작 탄생까지 기대케 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