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넷마블, 펜타스톰 ‘신규 모드 : 클론 격투’ 업데이트 적용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10-30 15:17 KRD7
#넷마블(251270) #펜타스톰 #클론격투

5명이 같은 영웅으로 플레이…각자 선택한 영웅 중 투표로 최종결정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이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에 신규 모드 ‘클론 격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MOBA는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의 줄임말로 진지점령전을 뜻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롭게 선 보이는 클론 격투는 같은 팀의 이용자가 모두 동일한 영웅으로 플레이하는 모드로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진행이 가능하다. 5명의 이용자가 각자 선택한 영웅 중에서 투표를 통해 최종적으로 플레이 할 영웅을 선정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용자들이 게임을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전장 최적화도 함께 진행됐다. 펜타스톰은 영웅별 라인 선택 가이드, 영웅별 추천 장비 세팅 가이드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고의 패배 판정을 강화해 더욱 쾌적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시즌 동안 S 영웅 등급 달성 시에는 ‘전설의 각인’ 칭호도 지급한다.

G03-8236672469

한편 펜타스톰은 지난 22일부터 할로윈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용자들은 출석 및 대전 참여를 통해 ‘메이나 호박낫 할로윈 스킨’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조각을 모아 영구 스킨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