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아이언쓰론, 대륙 점령전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9-13 12:29 KRD7
#넷마블(251270) #아이언쓰론 #대륙점령전

핏빛 달을 무대로 펼치는 왕국 전투 ‘블러드 문 워’ 새롭게 선봬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이 전략 MMO 게임 아이언쓰론(개발사 포플랫)이 ‘대륙 점령전’과 ‘블러드 문 워’ 등 새로운 전투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인 대륙 점령전은 모든 왕국(서버) 영주들이 대륙 내 48개 도시 거점을 쟁탈해 대륙 1인자의 위치를 놓고 경쟁하는 완전히 새로운 전쟁 콘텐츠다.

9월 14일에 처음으로 실시되는 대륙 점령전은 하루4시간씩 3일에 걸쳐 진행되며 종료 시점에 가장 많은 도시를 점령한 제국이 승리한다. 최종 승자가 된 제국에는 막대한 골드가 지급되며, 참여한 모든 연맹과 영주들에게는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G03-8236672469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왕국간 경쟁 콘텐츠인 블러드 문 워도 새롭게 추가됐다. 각 영주들은 소속된 왕국 영토를 벗어나 블러드 문이라는 KvK 특별서버에서 7일간의 전투를 펼치게 된다. 참가하는 각 왕국들은 첫 3일 동안 몬스터 사냥, PVP 자원 채집, 왕성 점령 등을 통해 획득하는 점수로 경쟁을 펼친다. 획득한 점수를 비교해 지배 왕국이 결정, 지배 왕국 유저들은 남은 4일간 블러드 문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버프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블러드 문 워는 4주 간격으로 활성화 되며 해당 기간 중 블러드 문 텔레포트 아이템을 활용해 언제든지 입장 가능하다.

이외 새로운 지역과 스토리를 배경으로 하는 마을모드 세 번째 시즌이 열리며 새로운 영웅 2인과 신규 몬스터가 추가된다. 또 전투 모드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새로운 게임 내 재화인 전쟁 주화를 비롯해, 룬 강화 기능 등 새로운 콘텐츠도 대거 선보인다.

넷마블 이승원 웨스턴사업담당 부사장은 “아이언쓰론 이용자들에게 더욱 큰 전투의 재미를 선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기존과 차별화된 대규모 전투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왕국의 영주들과 협력, 경쟁해 나가는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