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넥슨,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에 신규 픽시 및 콘텐츠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7-27 15:09 KRD7
#넥슨 #마스터오브이터니티

신전 ‘하드모드’와 ‘US등급 파츠’, ‘부품’ 업데이트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모바일 SRPG M.O.E.(Master Of Eternity,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신전 하드모드와 US등급 파츠, 부품을 업데이트했다. 노멀모드의 이벤트 호라이즌 신전을 클리어하면 하드모드가 오픈되며, US 등급 파츠 및 부품을 획득할 수 있다. 부품은 US등급 파츠에 장착해 능력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신규 아이템이다.

또 슈트 연구 시스템을 개편했다. 재조정을 진행할 때 변경된 수치를 확인한 후 반영 여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고, 2회 이상 연속 진행 시 소모되는 비용을 줄였다. 재조정의 대성공 가능성을 높여주는 크룩스 강화 티켓도 추가했다.

G03-8236672469

이와 함께 신규 픽시 아미와 아미의 선호 슈트 카시우스를 S3등급부터 US+3등급까지 추가했다.

아미는 적에게 공격력의 일정 비율로 피해를 주고 기절 효과로 행동을 제한시키는 강습형 캐릭터다. 새로운 작전 미션 교관이 필요해를 완료하면 획득할 수 있으며, 아미를 영입하면 S3등급의 카시우스 슈트에 탑승한 상태로 합류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1일까지 특정 픽시를 영입하거나 각성하면 최대 1500 하트 및 150만 크레딧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