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빛소프트 GE ‘약속의 땅 알트리아’ 업데이트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6-01 11:50 KRD7
#한빛소프트(047080) #그라나도에스파다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한빛소프트(대표 김유라)의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이하 GE)가 ‘약속의 땅 알트리아 전초기지 프루리오’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드디어 베일을 벗은 척박한 땅 알트리아는 알트리아의 비밀을 푸는 열쇠인 노비아와 관련된 빙마의 설원 퀘스트 완료 시 입장 할 수 있다.

또 에스페란자 여왕의 명으로 개척 가문이 다양한 지역에 원정을 떠나게 되는 신규 시스템 원정대는 배럭에서 사용하지 않는 캐릭터를 일정 시간 원정지에 보내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비동기식 콘텐츠로 각각의 캐릭터는 승급 레벨에 따라 고유한 태그를 가지게 된다.

G03-8236672469

GE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로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GE가 알트리아 업데이트 의견을 구하는 과정에서 오랜 유저들의 응원 메시지들이 쏟아졌다. 천개의바람이되어(가문명)는 “GE때문에 컴퓨터를 사고 게임을 시작했고 밤도 지새어 봤다. 쭉 오래가자”는 메시지를 전했으며 면역도(가문명)는 “고등학교때부터 올해 32살까지 GE를 했다. 시나리오 진입장벽이 높지만 항상 기대하며 즐긴다”는 메시지로 GE 운영자들에게 힘을 줬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