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한국조선해양, 영업익 477%↑…6분기 연속 흑자
6.13선거
염태영 수원시장 후보, 구두수선협회 이웃돕기 행사장 방문(경기=NSP통신) 민경호 기자 = 염태영 더불어민주당 수원시장 후보는 6·13 지방선거에서 ‘더 큰 수원의 완성, 수원 특례시 실현’을 공식 슬로건으로 내걸고 30일 수원지역 가두 구두수선협회가 수원시청 뒷편에서 진행한 이웃돕기 행사장을 찾아 위로하고 격려했다.
염 시장 후보는 이 자리에서 “넉넉치 않은 살림에도 불구하고 더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행사를 마련한 가두 구두수선협회의 따뜻한 마음에 찬사를 보낸다”며 “보다 쾌적한 환경 속에서 업무에 종사할 수 있도록 각별히 살피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염 후보는 “우리나라 구두수선은 전 세계 어느 나라보다 특별한 기술력을 자랑한다”며 “가두 구두수선협회가 건의한 안을 토대로 탁월한 기술을 트렌드화 해 도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수원의 아들로 태어나 수원을 누구보다 잘 알고 그 어떤 누구보다 수원을 사랑한다”며 “염태영의 모두를 위한 캠프 기조처럼 ‘더 큰 수원의 완성, 수원 특례시’를 반드시 실현해 수원시민 모두가 만족하는 시정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민경호 기자, kingazak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