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삼국지략, 국가전·신규에피소드 등 상반기내 업데이트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1-01-28 16:47 KRD2
#삼국지략 #유니아나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유니아나(대표 윤대주)는 온라인 SRPG 삼국지략의 2011년을 겨냥한 5대 기획을 공개하고 상반기 중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5대 기획의 첫 번째 내용은 국가 전투의 업데이트 소식. 게이머간 대인전 방식으로 휘하 무장을 포함해 최대 20대 20으로 진행되는 국가전은 다른 지역 세력과의 전투를 통해 영토를 확장할 수 있고, 전장 쟁탈전과 성 공방전으로 치러진다.

전장 쟁탈전의 승패에 따라 일정 점수를 획득하면 해당 성은 2단계인 성 공방전으로 접어들어 각각의 포지션에 따라 공격과 방어로 나눠 진행, 당일 국가전에서 가장 높은 명성치를 획득한 군단이 성을 소유하게 된다.

G03-8236672469


두 번째는 신규 지역인 ‘삼국지략: 시공의 균열’ 오픈 관련 내용으로 삼국지략의 새로운 에피소드가 업데이트 된다.

추가된 적벽대전 관문에서 생겨난 시공의 균열로 인해 후세로 연결되는 차원의 틈이 발견, 이를 통해 신규 지역과 관문을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25개의 관문이 추가된 토벌전 △10가지 지역 열전 및 관문 추가 △본성의 삼국열전 10종 추가 △총 20종류의 무장 열전 추가 △펫(PET) 시스템 추가 등이 있다.

세 번째 업데이트 내용은 한국 무장 추가 소식이다. 최근 설문게시판을 통해 선호하는 한국 무장의 투표를 실시하고 이를 한국무장 기획에 직접 반영한 결과로, 황진이를 포함한 최초 2개 무장을 선보인 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를 이어 나갈 계획이다.

이밖 에도 강화 부담을 해소할 수 있는 구체적인 해결방안을 제시하고, 결제 보상 시스템을 강화하기 위한 보너스 포인트몰을 새로 오픈하는 등 추가적인 혜택 제공 계획에 대해서도 밝혔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