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동환 자유한국당 고양시장 후보, “김경수 의원 특검 임해야”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8-04-23 14:15 KRD7
#이동환 #자유한국당 #고양시장 #김경수 #댓글공작
NSP통신-이동환 자유한국당 고양시장 후보(가운데)가 자유한국당 민주당원 댓글공작 규탄 및 특검촉구대회에 참석하고 있다. (이동환 후보 선거캠프)
이동환 자유한국당 고양시장 후보(가운데)가 자유한국당 ‘민주당원 댓글공작 규탄 및 특검촉구대회’에 참석하고 있다. (이동환 후보 선거캠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이동환 자유한국당 고양시장 후보가 김경수 의원에 대해 댓글공작 특검에 임하라고 밝혔다.

이 후보는 22일 자유한국당 ‘민주당원 댓글공작 규탄 및 특검촉구대회’에 참석해서 “여야 4당 원내대표가 합의만 하면 바로 이뤄질 특검을 외면하는 것은 공당의 대표의 모습이 아니다”고 지적했다.

이어 “지금이라도 민주당 김경수 의원은 민주주의를 오염시킨 행위에 대해 국민들에게 사실을 명명백백히 아뢰고 진정어린 사과와 함께 정치권에서 요구하는 특검에 임해야한다”고 강조했다.

G03-8236672469

한편 이 후보는 이와 관련 지난 17일 파주시 소재 느릅나무출판사를 항의 방문해 “국민 뒤통수를 치는 댓글조작의 진상을 밝히기 위해 중앙당과 적극 공조하는 한편 파주 느릅나무 출판사를 지속적으로 방문 하겠다”며 “김영우 자유한국당 민주당원 댓글조작 진상조사단 단장과 향후 일정을 긴밀히 논의하여 움직이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