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열혈강호 업데이트 실시…주둔지·용운·신규 문파 스킬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8-04-17 13:55 KRD7
#룽투코리아(060240) #열혈강호 #주둔지 #문파스킬 #자율규제

확률형 아이템 자율 규제 적극 동참…게임 이용자 권익보호 및 건전한 게임문화 조성에 앞장 설 것

NSP통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룽투코리아(대표 양성휘)가 모바일게임 열혈강호 for kakao(개발사 조이파이게임, 이하 열혈강호)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문파 전용 지역 주둔지가 새롭게 추가됐다. 열혈강호의 문파는 커뮤니티 시스템으로 길드 역할을 담당한다. 이번에 선보인 문파 주둔지는 문파 8레벨 달성후 오픈 가능하며 특정시간에 접속할 경우 문파 전용 마왕을 소환해 최상위 등급인 전설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외 신규 신병인 화린천우와 신규 속성인 현문을 추가하고 해당 콘텐츠를 더욱 강력한 등급으로 강화할 수 있는 성요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이용자들이 다채로운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G03-8236672469

회사측은 열혈강호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한편 열혈강호 for kakao는 지난 4월 16일 게임이용자보호센터(센터장 이경민)에서 발표한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한 자율규제와 관련한 자료에서 자율규제 준수 게임물로 전환됐다. 회사측은 앞으로도 유료로 판매하는 확률형 아이템 확률을 공개하는 등 게임 이용자 권익보호와 건전한 게임문화 조성을 위해 적극 동참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NSP통신/NSP TV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