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대훈 NH농협은행장, 취임 100일...“사회적 책임 다하는 은행 될 것”

NSP통신, 이정윤 기자, 2018-04-11 08:52 KRD7
#NH농협은행 #농협은행 #이대훈행장 #농협은행이대훈
NSP통신-10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점에서 이대훈 은행장과 임직원들이 장애체험을 하고 있다. 오른쪽부터)이대훈 은행장, 김진성 국립재활원 실무관, 손동섭 소비자보호부장 (NH농협은행)
10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점에서 이대훈 은행장과 임직원들이 장애체험을 하고 있다. 오른쪽부터)이대훈 은행장, 김진성 국립재활원 실무관, 손동섭 소비자보호부장 (NH농협은행)

(서울=NSP통신) 이정윤 기자 =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은 임직원 70여 명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농협은행 본점에서 금융취약계층의 금융이용 애로사항을 경험해 보는 ‘장애 인식개선 교육’을 실시했다.

장애 인식개선 교육은 장애인의 날을 맞아 고객의 입장이 돼 직접 장애를 체험하고 금융이용 애로사항을 경험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보건복지부 산하 국립재활원과 함께 진행했다.

교육에 참석한 이대훈 은행장은 “금융취약계층 고객님들이 거래를 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할 때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농협은행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G03-8236672469

한편 10일자로 취임 100일을 맞은 이 행장은 취임 이후 전국의 영업점을 발로 뛰어다니며 줄곧 현장경영과 직원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다.

또한 농협은행은 4월부터 6월까지를 ‘NH사랑나눔 행복채움 릴레이’ 기간으로 선포하고 월별 테마를 선정해 집중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NSP통신/NSP TV 이정윤 기자, nana1011@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