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PC와 스마트폰으로 ‘자녀PC제어’…PC상태확인·사용제어 등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0-12-21 15:56 KRD2
#SK브로드밴드 #자녀PC제어 #스마트폰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SK브로드밴드(대표 박인식)는 자녀PC의 상태를 확인하고 이용시간설정 및 PC 사용제어가 가능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인 ‘자녀PC제어’ 서비스를 개발했다.

자녀PC제어 서비스는 자녀의 PC사용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관리하는 서비스.

이 서비스에 가입하면 PC와 스마트폰으로 ▲PC의 온오프상태 ▲PC의 활성화면 보기 ▲PC 이용시간 설정 ▲SMS수신 설정 ▲자동로그인 설정 ▲비밀번호 변경 ▲접속허용사이트 설정 ▲PC관리 등을 제어할 수 있다.

G03-8236672469

스마트폰에서는 자녀PC가 켜져 있는지, 무엇을 보고 있는지, 얼마나 사용했는지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고, 필요할 경우 강제로 PC를 종료할 수 있다.

PC에서는 하루 동안의 PC이용시간 설정 혹은 특정 시간에만 PC이용이 가능토록 설정이 가능하며, 접속허용사이트를 추가 삭제 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SK브로드밴드 이용자는 물론 가입을 원하는 소비자는 누구나 자녀PC제어 서비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가입할 수 있다.

자녀PC제어 서비스의 이용요금은 월 2000원이고 가입비는 따로 없다. 또 가입 후 1주일동안은 서비스 이용료가 무료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