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락앤락, 내열유리 소재 ‘시티 보틀’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02-26 17:24 KRD7
#락앤락(11539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락앤락(대표 김성훈)이 화사한 도시 풍경의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시티 보틀’ 3종을 출시했다.

락앤락의 신제품 ‘시티 보틀’은 400℃ 고온에도 견디는 내열유리 소재로 만들어져 뜨거운 음료도 안심하고 담을 수 있다. 특히 이중 유리벽 구조 덕에 손으로 잡아도 뜨겁지 않아 한층 안전한 사용이 가능한 제품. ‘시티 보틀’은 투명한 몸체에 도시 속 풍경과 랜드마크를 화사한 색감과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로 표현한 점이 특징이다. 세계 유명 관광도시인 상해 런던 로마를 테마로 총 3종을 출시했으며, 각 도시 속 랜드마크를 확인해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NSP통신-내열유리 소재 시티 보틀 (락앤락 제공)
내열유리 소재 시티 보틀 (락앤락 제공)

또한 한 손에 잡히는 350ml 사이즈로 제작돼 외출 시 직접 들고 다니거나 가방에 넣어 휴대하기 용이하다. 뚜껑은 편리한 원터치형이 적용됐으나, 한번 더 잠가주는 안전 잠금 장치가 있어 뚜껑이 저절로 열려 물이 샐 염려가 없는 것이 장점. 고급스러운 전용 컬러박스는 가족이나 지인의 선물 용으로 활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락앤락 상품개발본부의 홍덕희 상무는 “어느새 긴 추위가 끝을 보이고 있다. 다가오는 봄은 건조하면서도 황사나 미세먼지 걱정이 많은 계절로, 충분한 수분섭취가 필요한 시기”라며 “신제품 시티 보틀은 봄에 걸맞은 화사한 디자인에 따뜻한 음료도 안전하게 담을 수 있어 봄철 건강을 챙기는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