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KTH가 운영하는 K쇼핑이 다양한 설 맞춤 상품을 확대 편성하고 고객들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설맞이 福드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쇼핑은 새해 첫 명절을 맞이하여 설 선물을 주문하는 고객들이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설 상품전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
2월 1일부터 2월 18일까지 설맞이 상품을 2회, 1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퀸센스 파티웍’을 증정한다. 별도의 응모 없이 자동 응모되며, 사은품은 3월 16일 이후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K쇼핑은 설을 보다 풍성하게 만들어 줄 다양한 설 특선 세트를 편성하고 단독 기획으로 설 맞춤 상품을 구성했다. K쇼핑 단독기획이자 최다 구성으로 준비한 전철우 블랙앵거스 LA갈비세트, 호주산 LA갈비 선물세트, 겨울 제철과일인 한라봉과 명절 필수과일인 사과와 배가 준비되어 있다.
이 밖에도 완도 활전복, 제주옥돔 등 수산 식품부터 명절 효도상품으로 걸맞은 카스 디지털 저주파 자극기와 명절음식 준비를 도와줄 에버홈 쿠킹마스터, 알로하 대용량 믹서기도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웹과 앱에서 주문 시 산지에서 직접 상품을 배송하는 K쇼핑 파머스의 세척사과 세트, 두릅 선물세트, 고려인삼 선물세트 등은 물론 갈비 선물세트와 정관장 건강식품세트 등 설 프로모션 상품을 최대 62%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